(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웰바이오텍 주가가 강세를 보이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2일 오후 12시 48분 기준 웰바이오텍은 18.47%(530원) 상승한 3400원에 거래 중이다.
주요 사업은 피혁, 패션 브랜드, 리테일 부문 등으로 분류된다.
피혁 부문은 혼다, 폭스바겐, 북경현대, 기아자동차, 도요타, 니싼, 버버리, 투미, 케이트스페이드, 토리버치 등에 제품을 공급한다.
패션 브랜드 부문은 신발과 골프용품, 가방 등을 판매함. 브랜드 'RYN'과 '테뉴엣'을 보유하고 있다.
리테일 부문은 식음료와 가정간편식(HMR)을 판매함. GS리테일과 코리아세븐의 1차 벤더사로 PB브랜드 상품을 공동개발 운영한다.
한편 12일 웰바이오텍의 급등을 설명할 특별한 공시나 뉴스는 나오지 않은 상태이다.
가장 최근 뉴스로는 지난 3월 31일 웰바이오텍과 에프유, 채널옥트가 브랜드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힌 것이다.
웰바이오텍과 에프유, 채널옥트는 30일,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의 HMR 상품 등 브랜드 계약 및 제작지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한 바 있다.
웰바이오텍의 주요 사업은 피혁, 패션 브랜드, 리테일 부문 등으로 분류됨. 피혁 부문은 혼다, 폭스바겐, 북경현대, 기아자동차, 도요타, 니싼, 버버리, 투미, 케이트스페이드, 토리버치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패션 브랜드 부문은 신발과 골프용품, 가방 등을 판매함. 브랜드 'RYN'과 '테뉴엣'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