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현빈 펜트하우스 매입 , 손예진과 신혼집으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빈 펜트하우스 매입 , 손예진과 신혼집으로

이슈

by $#12@#6 2021. 1. 31. 11:44

본문

현빈  펜트하우스  매입 ,  손예진과 신혼집으로 

현빈 펜트하우스 매입 , 신혼집

배우 현빈이 최근 빌라를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현빈이 경기도 구리시에 있는 70평대 신축 최고급 빌라를 구입했다고 알려다.

보도에 따르면 현빈은 지난해 6월 빌라 매매 계약을 하고 최근 소유권 이전과 이사까지 마쳤다. 현빈이 매입한 빌라는 4층을 한 세대가 쓰는 펜트하우스이며 전용면적은 242.45㎡(약 73평)로 알려졌다. 매매가는 무려 48억 원이다.

현빈이 이사한 구리 아치울마을은 서울과 인접해 있으면서도 자연친화적이며, 연예인과 예술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알려졌다. 가수 박진영, 배우 오연서 등도 같은 지역에 살고 있다.

현빈의 빌라 매입 소식은 최근 열애를 인정한 손예진과의 결혼설에 불을 지피기도 했다.

 

특히 현빈이 매입한 층의 경우 다른 층과는 달리 한 세대가 전체를 다 쓰는 펜트하우스이기도 하다고. 이에 따라 현빈이 이처럼 넓은 빌라로 이사한 것이 연인 손예진과 결혼을 염두에 둔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다만 현빈 측은 이와 관련해 "개인의 거주지라 확인이 불가하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하면서도 "손예진과의 신혼집이 아니"라고 결혼설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현빈 측이 이 같이 밝히며 연인 손예진과의 결혼설은 해프닝으로 결론나긴 했지만 현빈의 빌라 매입은 여전히 이틀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 이는 현빈, 손예진 두 사람의 행보를 향한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것이기도 하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1일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이다. 영화 '협상'과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최근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작품에 함께 출연한 두 사람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였던 탓에 열애를 인정하기 전부터 열애설과 결혼설도 여러 차례 있었던 바. 현빈의 빌라 매입과 함께 또 한번 결혼설에 휩싸인 두 사람을 향해 팬들도 응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