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김희철 MC확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희철 MC확정

이슈

by $#12@#6 2021. 2. 4. 17:34

본문

김희철 MC확정

김희철 MC확정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MC로 확정되며 이상민, 신동, 오마이걸 승희와 ‘프렌즈’ 출연이 확정됐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프렌즈’는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청춘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하트시그널’의 시즌별 출연자들이 다시 모여 그들의 일상과 우정, 연애 이야기를 공개한다는 후문이다.

김희철은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절친한 친구 신동과 함께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희철은 신동과 함께 MC로 합류하게 돼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프렌즈’는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청춘 관찰 예능이다.

 

‘하트시그널’의 시즌별 출연자들이 다시 모여 그들의 일상과 우정, 연애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이상민은 ‘하트시그널’의 전 시즌을 함께 하며 날카로운 분석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던 일등 공신이다. 그는 “’하트시그널’ 제작진의 프로그램이기에 더욱 설레고 기다려진다.

 

‘하트시그널’이 설렘을 유발하는 다양한 시그널들이 있었던 만큼, ‘프렌즈’에서도 어떤 감정이 나를 웃고 울게 만들지 그들의 하루하루를 빨리 만나고 싶다”라며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하트시그널’ 첫 번째 시즌을 함께 했던 신동은 “그동안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의 근황이 궁금했는데 다시 볼 수 있어서 반갑다.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다시 한번 설렐 수 있을지 기대된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희철은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절친한 친구 신동과 함께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라며 친구와 함께 하는 ‘프렌즈’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승희 역시 “’하트시그널’을 보면서 출연자들의 알 수 없는 심해를 탐방하는 재미가 있었다.

 

이번 ‘프렌즈’는 또 어떤 재미가 있을지 기대된다”라며 “저와 함께 시청자 분들이 출연자들의 또 다른 매력을 함께 찾아주시면 좋겠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