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신세경 유튜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세경 유튜브

이슈

by $#12@#6 2021. 2. 13. 16:03

본문

신세경 유튜브 

신세경 유튜브

배우 신세경이  최근 유튜브로도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신세경은 최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브이로그라는 게 참 편집할 땐 힘든데, 완성한 것을 업로드하고 두고두고 돌려보면 참 그만큼 뿌듯한 게 없다”고 말했다.

이어 "영상으로 기록한 나의 일기장 같은 느낌이다. 개인적으로는 우리집 강아지들과 함께 생활하고 산책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기록해두고 생각날 때마다 찾아볼 수 있어서 참 좋다”고 했다.

신세경은 “유튜브를 통해 얻고 싶다기보다는 이러한 지점이 즐거워서 채널을 운영하는 것 같다”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것은 정말 기쁘고 영광된 일이라고 생각한다.

 

예상치 못했던 일이라 처음에는 정말 얼떨떨했다. 지금까지 그랬듯, 앞으로도 일상을 담은 내용의 콘텐츠를 만들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집에서 밥을 해 먹고, 베이킹 하는 과정들을 영상으로 기록해두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시작하게 됐다.

지금까지 기록된 영상, 특히 베이킹 영상을 보면 완성된 반죽을 팬닝하는 모습이나 빵이 오븐 안에서 부푸는 모습과 같은 환상적인 순간을 볼 수 있는데, 내가 잘해서가 아니라 소소한 순간들을 기록으로 차곡차곡 남겨두는 것이 정말 즐거웠다.

 

많은 분들께서 이런 부분을 좋아하시는 게 아닐까 싶다.

 

유튜브를 통해 얻고 싶다기 보다는 이러한 점이 즐거워서 채널을 운영하는 것 같다.

 

신세경은  항상 운이 좋았고 큰 축복을 누리며 일을 해왔던 것 같다.

 

이는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방금 이야기한 것처럼, 내 곁의 좋은 사람들 덕분에 슬럼프나 힘든 순간도 이겨낼 수 있었다.

 

아마 혼자라면 이겨내기 힘들었을 것이다. 이런 시간들을 지나 인복이 많은 배우가 됐다고 생각한다.

차기작은 현재 검토 중이다. 배우로서는 작년의 목표와 크게 다르지 않다.

 

주어지는 작품에 최선을 다하고, 좋은 작품과 좋은 캐릭터로 찾아뵙는 것이다.

 

올해엔 모든 것이 정상화되어 잃어버린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

 

친구들도 좀 더 편하게 만나고 싶고, 마스크 없이 편히 숨쉬며 야외 운동도 즐기고 싶다.

 

올해라기 보단 이루고 싶은 향후 목표는 쓸데없는 욕심부리지 않는 사람, 무해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