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손담비 유튜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담비 유튜브

이슈

by $#12@#6 2021. 2. 24. 08:30

본문

손담비 유튜브

손담비 유튜브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유튜브 채널 ‘담비 손’을 론칭했다.

지난 22일 레드선스튜디오는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다채로운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며 멀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손담비가 선보일 새로운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채널 개설과 동시에 업로드한 첫 번째 영상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라며 노메이크업의 수수한 차림으로 등장한 손담비는 꾸미지 않아도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할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해 고민했다고 설명한 손담비는 “첫 스타트를 랜선 집들이로 시작해보려고 한다”라고 밝히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손담비는 세 마리의 반려묘를 돌보는 집사로서의 고충을 털어놓는가 하면, 인테리어와 소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내며 직접 빚은 도자기 와인잔을 소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손담비는 최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한 적 없는 드레스 룸을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손담비는 “유튜브는 처음이어서 너무 떨린다. 여러 가지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릴 예정인데 함께 즐기면서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라며 첫 유튜브 론칭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