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아형 이승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형 이승윤

이슈

by $#12@#6 2021. 2. 28. 00:46

본문

아형 이승윤

이승윤

'아는 형님' 이승윤이 '싱어 게인' 1위 상금을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싱어 게인' 톱 4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이소진이 출연했다.

 

이날 이승윤은 1위 발표 당시 기분에 대해 "기분이 무슨 기분인지 솔직히 잘 모르겠다.

 

그저 고맙다는 기분 밖에 없었다"라고 털어놨다. 

 

 


또 1위 상품인 안마의자에 대해 "상품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안마 패널만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상금 1억에 대해서는 "'내가 갚아야 될 것도 많고 보은해야 될 게 많아서 벌써 다 썼어'라고 말하고 다니려고"라며 "야금야금 쓰려고 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이무진, 이승윤, 이소정, 정홍일은 '아는 형님' 멤버들과 인사한 뒤 전학 신청서를 제출했다.

 

 

네 사람은 자신의 실력으로 '싱어게인 TOP4'를 적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너네 덕분에 시즌 2 나오겠다"라고 말했고 이수근은 "시즌 2 나오면 안 된다.

 

시청률 좀 나왔다고 시즌 2, 3, 4 나오면 퇴색된다. 내 발언 어떠냐. 이승윤이 도움 주길 바란다"라고 장난쳤다.

이승윤은 "시즌 2 나와도 된다. 근데 시청률은 좀 안 나왔으면 좋겠다"며 웃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