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와플메이커 ‘와플&핫샌드위치 베이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플메이커 ‘와플&핫샌드위치 베이커’

생활정보

by $#12@#6 2021. 3. 6. 15:52

본문

와플메이커 ‘와플&핫샌드위치 베이커’

와플메이커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홈디저트족(홈디족) 늘어나고있다.

 

갓 구운 따뜻한 빵에 커피나 우유 한 잔을 곁들인 디저트 타임은 일상의 나른함을 날려준다.

 

홈베이킹에 처음 도전하는 요린이(요리+어린이)도 성능 좋은 ‘장비’가 있다면 파티셰가 만든 듯한 완성도 높은 디저트를 손쉽게 만들 집에서 즐길수 있다.

 

 

비탄토니오의 프리미엄 와플메이커 ‘와플&핫샌드위치 베이커’는 최근 크로플과 같이 ‘뭐든 눌러 먹는 디저트’가 유행하면서 홈디족의 ‘로망템’으로 떠올랐다. 

 

전용 플레이트가 무려 14종이나 돼 와플 외에도 베이커리 전문점에서나 만날 수 있는 수 십 종의 빵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최대 강점. 와플과 크로플을 만들 수 있는 와플 플레이트와 함께 멀티 샌드위치 플레이트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이외에 마들렌, 타르트, 피첼레, 파니니, 컵케이크, 붕어빵, 도넛 등 12종 옵션 플레이트는 별도 판매한다. 

 

 

플레이트는 높이 23mm로 속이 깊고 무게가 묵직해 반죽 등 재료를 제대로 눌러주는 데다 열이 고르게 오르고 오래 지속돼 와플 맛의 핵심인 ‘겉바속촉’을 제대로 구현하는 것이 특징. 2구형 제품으로 한 번에 2개 와플을 구울 수 있어 베이킹 시간이 절약된다는 것도 장점이다. 

 

 

예열 후 3~4분이면 와플이 완성돼, 간식은 물론 바쁜 아침식사나 파티음식 준비에도 유용하다. 또한 레시피에 맞게 베이킹 시간을 설정하는 타이머가 장착돼 있어, 베이킹 초보자인 요린이도 덜 익히거나 태우는 등의 걱정 없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맛있는 빵을 구울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