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마로코인 급등 이유 및 전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로코인 급등 이유 및 전망

금융정보

by $#12@#6 2021. 4. 7. 08:37

본문

마로코인 급등 이유  및  전망

마로코인-두나무

 

마로코인은 일주일사이 500% 급등하여  일주일 사이 가장 많은 상승률을 보여준 암호화폐이기도 하다.

 

마로코인 급등이유는 바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업비트의 운영사인 두나무가 나스닥 상장을 추진한다는 이슈로 인한 상승인것으로 보여진다.

 

두나무의 나스닥 상장 이슈로 인해 주식시장에서도  두나무의 지분을 보유한  우리 기술투자 한화투자증권  에이티넘인베스트 대성창투 등이  상한가를 보이기도 했다.

 

두 나무 앤 파트너스는 매달 공지사항을 통해 디지털 자산 보유수량을 공개한다.

 

업비트가 보유한 대표적인 코인으로는  마로코인이 있다.

 

3월 31일 업비트는 공지사항에  두나무앤파트너스 보유 디지털 자산의 수량  마로코인 : 30,000,000 개 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마로코인이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유통량이  476,989,067 MARO 인데요 그중 60%가량이 업비트가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마로코인은 TTC 프로토콜에서  현재 MARO 마로로 리브랜딩 되였다.

 

 MARO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들을  위한 인센티브 기반 블록체인이다.

 

 

마로코인은 지난 3월 로드맵 발표에 이어  2021년 자율 주행 데이터 사업 진출을 한다고 밝혔다.

 

2020년 ~2021년 주식장은 전기차 자율주행 관련주 테슬라로 인해 정말 핫한 주식장이였다.

 

마로코인 공시를 살펴보면 자율주행 데이터 사업 진출을 공시했다.

 

 

원래부터 전기차의 기본 옵션으로 되어 있던자율주행이 이제는 본격적으로 자율주행 모드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요즘

마로의 자율주행사업 도전은  새로운 시도를 구상중이라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는것으로 보여진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